야구 베팅 방법

시즌 동안 야구에 베팅하는 방법은 가장 인기있는 라는 점에서 다른 스포츠와 비슷합니다. 야구 베팅 옵션은 머니 라인 (ML) – 누가 게임에서 이길 것인가 – 그리고 총 – 오버 / 언더 총 득점에 있습니다. 야구가 주로 머니 라인 스포츠라는 점을 감안할 때,이 게임의 포인트 스프레드는 북미의 축구 또는 농구 베팅에 비해 부차적입니다. 야구 게임에는 여전히 포인트 스프레드가 있지만, 가장 좋아하는 게임의 가격이 -1.5 (일반적으로) 인 것과 동일합니다. 이는 본질적으로 베터가 팀이 2 점 이상으로 이길 것인지 아닌지 스스로에게 질문해야하는 질문입니다. 그들의 MLB 베팅.

야구 포럼에 내기 에 따르면 모든 스포츠 북은 일년 내내 많은 야구 배당률을 제공하므로 야구에 대한 베팅은 당신이 좋아하는 가게에 가서 당신이 좋은 플레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몇 달러를 내려 놓으십시오.

야구 확률 이해

주로 머니 라인 스포츠 인 야구 배당률은 이해하기 매우 쉽습니다. 오즈 메이커 는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양측에 가격을 책정하고, 베터는 궁극적으로이를 팀의 가능성이있는 비율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. 승리의. 예를 들어 보스턴 레드 삭스 (-145)와 탬파 베이 레이즈 (+125) 사이에 게임이있을 수 있으며 이는 두 팀 중 하나를 되 찾을 확률입니다. 보스턴을 뒷받침한다면 $ 100을이기려면 $ 145를 내야하고 탬파 베이에 $ 100 베팅을하면 $ 125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가능성이있는 승률 (일명 묵시적 확률)로 변환하는 것과 관련하여 -145 가격은 보스턴이 해당 게임에서 약 59 %의 시간을 이길 것이라는 제안으로 변환됩니다. 베터가 백분율이 정확하다고 생각하면 게임에 베팅을 통과하기 쉽습니다. 반면 베터가 낮은 숫자라고 생각하면 보스턴이 65 %의 시간을 이긴다고 생각하면 보스턴에 베팅해야합니다. 반대로 숫자가 높다고 생각한다면 탬파베이에 베팅하는 것이 행동의 과정이어야합니다.

이것이 야구에 베팅하는 방법입니다. 한국 야구 팀에 도박 할 때 가이드를 따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