합법적 인 스포츠 베팅에 대한 콜로라도 베팅 보고서

콜로라도 사업부 6 월에 합법적 인 스포츠 베팅에 대한 수익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. 결과는 실망시키지 않았다. 6 개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앱과 하나의 소매 스포츠 북 만 운영되면서 콜로라도 산업은 3 천 8 백 1 십만 달러를 창출합니다. 베팅을 통해 거의 350 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.

콜로라도 스포츠 베팅은 주요 스포츠 없이도 수행됩니다. 센 테니얼 국가는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전시회를 열 예정입니다. 이 행동의 대부분은 주요 미국 스포츠에서 비롯된 것이 아닙니다.

합법적 인 스포츠 베팅 수익

MLB와 같은 주요 미국 스포츠 행사가 없었기 때문에 7 월 중순까지 시즌이 시작되지 않았습니다. 또한 NBA는 7 월 30 일에 시즌을 재개하고 NHL은 8 월 초에 다시 활동합니다. 합법적 인 스포츠 베팅 수익은 여전히 느슨합니다.

또한, 이러한 모든 이벤트가 정상으로 돌아올 수있게되면 더 나아질 것입니다. 또한 NFL은 여전히 9 월에 시작할 계획이며, 스포츠 베팅 트렌드는 최고의 스포츠 포럼 에 따라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.

6 월 수익 보고서

두 번째 연속 한 달 동안 탁구는 짐을 실었습니다. 콜로라도 베터는 스포츠 베팅에서 810 만 달러를 모았습니다. 5 월의 합계에 추가하여 탁구는 모든 베팅의 거의 25 %를 차지했습니다.

관점에서 볼 때, 스포츠에서 가장 많이 베푼 다음 3 개는 출시 이후 총 1,444 만 달러로, 탁구보다 130 만 달러가 더 적습니다. 7 월은 탁구와 같은 틈새 스포츠가 각광을받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.

또한 NBA, NHL 및 MLB가 돌아 왔거나 다시 조치를 취하려고합니다. 다음 수익 보고서에는 확실히 야구와 농구가 목록에 올라 있습니다. 이것은 베터가 주류 스포츠 베팅 확률 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려줍니다.

5 월 1 일부터 콜로라도 스포츠 베팅 산업이 빠르게 확장되었습니다. 그리고 그 성장은 곧 계속 될 것입니다. 따라서 보도 자료에서 게임 부문이 언급 한 것처럼 전체 핸들은 증가 할 것입니다.

시장이 성숙 해지면 콜로라도는 33 개의 온라인 스포츠 북을 볼 수있었습니다. 현재는 10 명의 운영자 만이 베팅 앱을 자랑합니다. 수원 삼성 블루윙즈 에 내기 에서 소수의 소매 스포츠 북도 데뷔했습니다.